하늘우편함 | 중보기도제목을 나누는 게시판
제목 창립예배를 위한 기도문
작성자 김명순 작성일2008.09.02 조회1,241
http://vwchurch.onmam.com/287380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존귀와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우리를 죄악 가운데 구원하여 주시고, 영원한 생명과 소망을 갖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개척 교회인 꿈을심는교회를 섬길 수 있도록 은혜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귀한 교회를 세우는 특권에 동참케 하시니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이 시간 마음을 다해 꿈을심는교회의 창립예배를 위해서 기도하기 원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창립예배가 하나님의 뜨거운 임재와 축복 속에서 드려지게 되기를 원합니다. 참석하는 모든 분들에게 있어 두고두고 회자 될 수 있는 성령 하나님의 강력한 임재와 자유함이 넘치는 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러기 위해서 창립예배를 준비하는 우리들이 한 마음으로 하나 되게 하여 주시고, 교회의 비전과 사명에 불타오르는 열정을 갖게 하여 주시옵소서.

 

또한, 예배시간에 순서를 맡은 모든 목사님과 사역자들에게 영감을 더해 주시고, 말씀을 선포하시는 최종길 목사님에게 능력과 지혜를 주사, 영혼을 울리는 설교를 할 수 있도록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모든 재정들을 채워주시고, 섬기는 모든 분들이 자원함과 기뻐함으로 함께 수고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랑의 아버지 하나님, 창립예배에 참석하는 많은 분들 중에는, 이전에 하나님의 은혜를 알았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님과의 관계가 서먹서먹해진 사람들이 있습니다. 부디 그들을 하나님께서 긍휼히 여겨주셔서 다시 한번 주님과의 뜨거운 첫사랑을 회복할 수 있도록 터치해 주시길 원합니다. 남은 한 주간 주님 앞에서, 신실하게 기도로 창립예배를 준비하게 하시고 우리의 이웃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과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아름다운 발걸음을 내딛게 하여 주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를 죄악 가운데 구원하신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신실하신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



파일
이전 글성희 자매 어머님을 위해서~
다음 글2008년 가을학기를 시작한 학생들을 위해서~
수정답글목록
우리 홈피 뜨는 이야기